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1058Mhz의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해 레퍼런스 제품 대비 더욱 높은 성능을 갖춘 XENON 브랜드의 신제품 '이엠텍 XENON 지포스 GT740 D5 1GB STORM X O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NVIDIA의 케플러 아키텍쳐 기반의 신제품은 GTX750 STORM X 시리즈를 통해 안정성과 쿨링성능을 인정받은 STORM X 쿨링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다. 터보 제트 엔진을 모티브로 한 나선형 디자인의 터보 팬 블레이드가 적용된 팬 날개는 팬이 회전하는 동안 주변에 형성되는 와류를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소음을 낮추면서도 뛰어난 쿨링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장점이다.
또, 레퍼런스 제품 대비 60MHz 이상 높은 1058MHz의 코어클럭을 적용하여 더욱 향상된 성능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NVIDIA의 Adaptive V-Sync, PhysX, TXAA, FXAA, 기술 등을 지원해 화려하고 생생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출력포트로는 듀얼링크 DVI-D, D-SUB(RGB), mHDMI 단자를 제공해 다양한 모니터 입력단자에 대응이 가능하며, 최대 3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mHDMI 는 UHD(4K) 해상도 지원이 가능해 초고해상도 모니터 및 TV에도 사용할 수 있다.
XENON 지포스 GT740 D5 1GB STORM X OC는 3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엠텍아이엔씨(www.emtekin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