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10일부터 AMD와 공동으로 Never Settle Forev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년부터 기획된 AMD의 Never Settle 프로젝트는 작년 초 'Reloaded'를 통해 파격적인 게임으로 재장전 되었으며, 이번 'Never Settle Forever'에 이르러 최고의 게이밍 사은행사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Never Settle Forever 게임 타이틀에는 어드벤쳐 장르인 '머더드:소울 서스펙트'와 AMD 멘틀을 정식 지원하는 '스나이퍼 엘리트3', 화려한 액션성을 자랑하는 '다크사이더스' 등을 포함한 총 16개의 대작 게임이 포함된다.
정품 게임은 제품 구입시 동봉되어 있는 쿠폰으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식으로, 그래픽카드에 따라 R9 280 시리즈 이상의 제품군에는 총 3개의 정품 게임을, R9 270 및 R7 260 제품군에는 총 2개, R7 250 및 R7 240 제품군에는 총 1개의 정품 게임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히 그래픽카드에 포함되어 있는 게임이 아닌,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직접 선택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및 주요 PC쇼핑몰의 행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