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 솔루션 및 PC하드웨어 전문기업 잘만테크㈜(대표 박민석, www.zalman.com)는 자사 그래픽카드 3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래픽카드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지 약 2년 6개월만에 30만대 판매의 성과를 올린 잘만테크는 국내 시장 뿐 아니라 유명 브랜드PC 업체로부터의 대량 수주, 해외 수출까지 성공시키며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잘만테크는 이러한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특유의 철저한 품질관리, 3년 무상A/S, 고객 위주의 A/S처리 등을 꼽았다. 잘만테크는 향후 해외 시장 개척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해 양적 성장 및 동반한 제품 퀄리티 향상을 위해 정진한다는 전략이다.
잘만테크의 이번 기념 이벤트는 15일부터 재고 소진시 까지 잘만 및 HIS 브랜드의 대상 그래픽카드 구매시 전원에게 시중가 5만 원 상당의 PC 용 전력측정기 'ZM-PCM1'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현재 사용중인 잘만, HIS 그래픽카드의 시리얼넘버를 사진을 잘만매니아 카페(cafe.naver.com/zalman)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7형 모니터를 증정하는 등 기존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잘만테크㈜(www.zalma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