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Inc.(이하 애즈락) 국내 공식 공급사인 디앤디컴(주)(대표 최유길, www.dndcom.co.kr)은 인텔 H97 칩셋 메인보드인 ASRock H97 Pro4, ASRock H97M Pro4, ASRock H97M 3종의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높은 확장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신제품 3종은 인텔 H97 칩셋 기반의 제품으로, 모두 4페이즈의 전원부와 6개의 SATA3 포트를 지원한다. 7.1Ch의 HD Audio를 채택하였고 특히, ELNA 오디오 캐패시터를 적용하여 과거의 솔리드 캐패시터에 비해 노이즈 수준을 크게 떨어뜨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텔 기가비트 LAN을 채택하여 낮은 CPU 이용률과 우수한 네트워크 처리 성능 및 향상된 안정성으로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별도의 그래픽카드 없이 후면 I/O만으로 최대 3개의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를 모니터와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디앤디컴의 ASRock H97 Pro4와 ARock H97M Pro4 는 애즈락 9시리즈의 메인 컨셉인 Super Alloy에 맞춰 프리미엄 초-합금 초크를 사용하여 제품의 효율과 안정성을 높였다. 메모리 전원부에는 차세대 NexFET 모스펫을 적용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DRAM 슬롯에 전원공급을 전달할 수 있으며, 4개의 메모리 슬롯과 최대 6개의 USB3.0을 지원하는 등 풍부한 확장성을 자랑한다.
또, ASRock H97M과 ASRock H97M Pro4는 Micro-ATX 폼펙터로 미들타워급 PC케이스 등에서도 제품을 조립할 수 있으며, AMD Quad/CrossfireX를 지원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H97 3종은 모두 디앤디컴에서 3년간 제품의 품질을 보증하며, 디앤디컴 고유의 퍼펙트 케어서비스 4대공약, 즉, 소비자 과실로 인한 BURN OUT, 소켓핀, 메모리슬롯, VGA슬롯 불량 등에서의 무상서비스 제공과 접수 후 24시간 이내 서비스 완료를 제공하는 ONE-DAY OK서비스, 그리고 동일 증상으로 인한 재불량시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제품 구매 전후의 디앤디컴 멘토서비스 등의 퍼펙트 케어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앤디컴(주)(www.dndco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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