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홈페이지·솔루션 기업 후이즈(회장 이청종, www.whois.co.kr)가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999년 6월 창립해 올해 15주년을 맞은 후이즈는 신규 창업 업체 지원을 목적으로 올해 6월 신규 창업한 업체 중 창업과 관련한 사연을 남겨준 업체 15곳을 선정해 약 150만 원 상당(호스팅 비용, 제작 비용 포함)의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준다.
창업 사연 접수는 오는 7월 31일까지 후이즈프리홈(whoisfreehome.com)에서 등록할 수 있고, 접수된 사연 중 네티즌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15곳 업체가 선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8월 14일까지 두 달 간 후이즈 도메인 신규 신청자에게는 후이즈 프리홈 호스팅 5만 원 할인 상품권과 최저가 보증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비 10만 원 할인 상품권을 지급하고, 후이즈 호스팅 및 홈페이지 무료 제작 신규 신청자 모두에게는 여름철 캠핑, 바캉스에 사용 가능한 에어베개 2개를 제공한다.
후이즈 이청종 회장은 "지난 15년 동안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후이즈는 신규 창업자들의 창업 비용 절감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