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QWHD 고해상도 모니터 'BL2710PT Eye-Care' 제품을 30대 한정 수량으로 기존 100만 원 대 가격에서 40% 가량 인하된 59만 9천 원 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BL2710PT Eye-Care는 벤큐와 솔리드웍스가 공동 개발한 모니터로, 27형의 패널에 2560x1440의 WQHD 해상도를 지원하며, CAD/CAM 모드로 화면에 보이는 선을 뚜렷하게 표현하여 복잡한 도면 설계나 편집 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IPS 패널 기술과 동일한 방식의 AH-VA 패널을 적용했으며 sRGB를 100% 지원해 보다 정확한 색감을 구현한다. 또한 일반 모니터에서 보이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앤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기술과 망막을 손상시킬 수 있는 청색 파장을 최대 70%까지 줄일 수 있는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 Light) 기능, 주변의 밝기에 따라 모니터 화면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아이 프로텍트 센서(Eye Protect Sensor) 기능을 추가해 업무 특성 상 모니터 사용 빈도가 높은 설계 전문가들을 위한 시력 보호 기능을 극대화했다.
벤큐코리아 모니터 담당 박인원 팀장은 "이번 BL2710PT Eye-Care는 복잡한 도면을 다루는 설계자들 뿐 아니라 정확한 색감과 고해상도를 필요로 하는 유저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이번 가격 할인을 통해 일반 고객들이 조금 더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벤큐의 전문가용 모니터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벤큐의 이번 BL2710PT Eye-Care 할인 행사는 6월 13일부터 30대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