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14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서 NVIDIA, AMD 그래픽카드 2개 부문에 모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시장 조사 자료를 토대로 지난 6개월 동안의 판매량과 매출액을 집계하여 철저한 검증과 심사를 거친 후 PC 하드웨어 전문 기자단과 CM들의 추천까지 반영하여 가장 우수한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 1년 동안 상반기와 하반기에 2번 발표한다.
이엠텍은 지난 2011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7회 연속으로 NVIDIA와 AMD 그래픽카드 부문의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PC 그래픽카드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하였다고 강조했다.
특히, AMD 그래픽카드 부분에서는 시장에서 판매되는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 2개 중 1개는 이엠텍이 유통하는 사파이어 제품임을 의미하는 54%의 시장점유율과 함께 2007년부터 15회 연속 다나와 히트브랜드 수상에 성공했다.
이엠텍 홍보팀의 관계자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며 2014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항상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포함한 다양한 노력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