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대표 정명천, www.dwcts.co.kr)는 쿼드코어 AMD FX 4300를 9만 원 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공급함과 동시에 현재 스팀에서 3만 원 이상($29.99)에 판매되는 최신 인기 게임 Thief를 2천명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MD FX 4300은 4코어 제품으로, 멀티테스킹 성능은 i3 에 맞먹지만 가격은 펜티엄급까지 내린 AMD의 주력 제품이다. 또한, 3.8GHz의 기본 클럭과 터보코어 동작 시 4.0GHz로 클럭이 상승하며, 4MB의 L3 캐시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게임에서 더 좋은 성능을 낸다.
이번에 함께 제공되는 Thief 는 잠입액션 게임으로, AMD의 맨틀 API(Mantle API)와 트루오디오(TrueAudio)를 지원한다. 세밀한 시각 효과와 음향 효과로, 적의 눈을 피하고 은밀하게 잠입해 임무를 수행하는 잠입게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hief 게임쿠폰 뒷면의 스크래치 제거후 쿠폰 설명을 따라 입력하면 게임을 다운받아 실행할 수 있다.
대원CTS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경쟁사에서는 쿼드코어 제품을 만나기 위해서는 20만 원 이상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AMD의 FX 4300은 9만 원 대 파격가로 판매하여 좀 더 나은 멀티 작업 환경을 선도 할 예정이다. 특히 보너스로 증정되는 Thief는 라데온 R7과 R9에 최적화된 게임으로, 함께 조합하면 FX4300의 성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원CTS(www.dwc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