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매직(iMAGiC, www.imagicinput.co.kr)은 완전방수가 지원되는 플런저 방식의 3색 LED 게이밍 키보드 G키보드 LED 버전(모델명 IGK2)을 7월말 출시 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실사용자들 사이에서 기계식 키보드와도 견줄 수 있을만큼 뛰어난 키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플런저 방식의 키보드이다. 여기에 3색 LED가 연출되는 화려한 조명 효과와 완전방수 기능까지 더해진 획기적인 게이밍 키보드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더불어 일반적인 키보드의 키캡 보다 높은 키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경쾌한 타이핑 효과를 지원하면서도 밝기의 선명함은 더욱 높여 완성도 역시 뛰나다고.
특히 아이매직측은 LED 방식이면서 완전방수를 지원해 출시전부터 소비자의 기대감이 크다며, 실제 자사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방수시연 영상은 소비자 및 전문가들로부터 놀라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이 외 G키보드 LED는 최대 26키 동시입력, 윈도우락 기능, 조명 밝기 조절, 1분이상 대기시 LED 3색이 순차로 점멸되는 기능, UV 코팅의 고급기술 적용 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G키보드 LED (IGK2 )는 7월 29일 정식 출시될 예정으로 소비자가격은 4만 5천 원 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매직(www.imagicinput.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