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코리아, 게임테스터 모집
- 게임 및 PC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
- 나이, 성별, 학력, 영어 점수 등의 제한조건 없어
- 2월 22일(금)까지 이메일로 영문 이력서 접수 받아
비주얼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엔비디아 코리아(지사장 이용덕, kr.nvidia.com)가 게임 테스터를 공개 채용한다.
엔비디아는 워크스테이션, PC, 게임 콘솔 및 모바일 기기에서 혁신적인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고성능 프로세서인 GPU를 창안한 기업이며, 엔터테인먼트 및 일반 소비자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지포스(GeForce?), 전문 디자인 및 비주얼라이제이션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쿼드로(Quadro™), 고성능 컴퓨팅(HPC) 분야를 위한 테슬라(Tesla™)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엔비디아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라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 전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게임 테스터는 엔비디아 지포스 및 엔포스(nForce) 하드웨어를 이용한 시스템에서 국내 게임들이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평소 게임 및 PC에 관심을 갖고 즐겨왔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본적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은 요구되나, 이메일 및 인트라넷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이므로 토익, 토플 등의 영어 성적을 필요로 하지는 않는다. 그 밖에 나이, 성별, 학력 등의 제한사항도 없다.
요구사항
엔비디아 코리아의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는 향상된 그래픽 기술이 가져다 줄 미래에 대한 비전과 이를 위해 함께 땀 흘릴 수 있는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나이, 학벌, 영어 점수가 우수한 인재보다는 해당 업무를 하기 위한 기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엔비디아와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함께 걸어갈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원자는 2월 22일(금)까지 Jobs-Korea@nvidia.com으로 영문 이력서를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