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kr)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보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지원센터에 빙과용 냉동고를 설치하고 더위에 지친 방문객에게 더위를 해소할 수 있는 시원한 스틱형 빙과(일명 쮸쮸바)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객지원센터 방문 소비자에게 계절마다 특색있는 먹거리를 준비해 제공하는 등 색다른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는 이엠텍은 올 여름에도 작년에 이어 시원한 빙과류를 제공, 무더운 여름철 애프터서비스를 받기 위해 내방한 고객들의 더위를 식혀준다는 계획이다.
이엠텍이 준비한 올 여름 고객지원센터 메뉴는 딸기맛, 사과맛, 오렌지맛, 소다맛, 콜라맛 5종의 '샤니 아이스짱'. 국내 대기업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어 식품 안전성에 대한 우려도 덜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이엠텍 고객지원센터는 용산 전자상가와 다소 떨어진 삼각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편의를 위하여 용산상가 내 전자월드 주차장과 이엠텍 본사 간에 매 시간마다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더불어 고객지원실에는 먹거리 뿐만 아니라 A/S처리를 기다리는 대기 시간이 무료하지 않도록 AMD 아이피니티 기술 체험존, NVIDIA 3D Vision 체험존, TV, 책자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비치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엠텍 홍보팀 박지우 주임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느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빠른 처리와 더불어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 불편을 최소화 해 드리는 것도 고객지원의 일환이라 생각하고 이와 같은 대 고객 편의 제공 이벤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