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IT를 좋아하는 일명 '컴덕'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조텍코리아 1기 대학생 서포터즈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조텍코리아의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조텍코리아의 마케팅 기획과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실무에 도움이 되는 조별 미션,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후원과, '희움팔찌' 나눔 이벤트 등 사회환원 활동을 아끼지 않던 조텍코리아의 기존 행보에 발맞추어, 다양한 사회적 기업 활동에 온라인, 오프라인 형태로 다양하게 참가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담당자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가 숨어있는 무림의 대학생 컴덕들에게 널리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며, "29일에 열릴 발대식에도 대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기획하고 있다. 조텍코리아와 함께 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신청을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24일까지 신청서(www.zotackor.com/application_zotac.zip)를 다운 받아 작성해 메일(soljimaeng@zotac.com)로 보내면 된다. 기존에 서포터즈 활동 경력이 없는 대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