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가 PC방 영업 활성화를 가속하기 위해 PC방 모니터 구매시 현수막과 X배너를 지원하는 판촉행사를 실시한다.
판촉행사 대상 모델은 엔트리 모델인 FHD323D 강화유리를 제외한 FHD325 강화유리, FHD326HS 강화유리, FHD395 등 와사비망고 PC방용 프리미엄 제품군은 50대 이상 구매 시 외부 부착용 현수막이나 X배너 중 선택 제공하고, 80대 이상 구매시는 현수막과 X배너 모두 제공한다.
와사비망고 김환준 대표는 "PC방이 대형화, 프렌차이즈화 되어 가면서 대규모 PC방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찾고 있다"며, "PC 성능에 영향을 주는 CPU 나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시각 효과에 직접 영향을 주는 모니터까지 어떤 브랜드의 어떤 모델이 사용되는지 눈에 쉽게 띄도록 하는 방법으로 건물 외부에는 현수막을, PC방 현관 등에는 X배너를 배치해 효과를 보고 있다. 와사비망고의 이번 판촉행사는 이런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행사 기획 의미를 전했다.
와사비망고의 이번 PC방 판촉행사는 8월 12일부터 물량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PC방에서 가장 사용되고 있는 32형 모니터를 중심으로 하는 만큼 제품 소진에 따라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