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메인스트림급의 고성능 지포스 GTX 750 Ti 그래픽 코어를 탑재한 슬림형(LP형) 그래픽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텍 지포스 GTX 750 Ti D5 2GB LP는 1033MHz의 코어 클럭과 1111MH의 부스트클럭, 그리고 5400MHz의 메모리클럭에 GDDR5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또한 4K 해상도(HDMI)를 지원하는 조텍 지포스 GTX 750 Ti D5 2GB LP는 DVI와 D-SUB, HDMI 케이블을 통해 최대 3대의 모니터를 구현할 수 있으며, 인기게임인 LOL이나 DOTA2, 서든어택 등은 물론 고사양의 3D 게임에서도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슬림형 PC를 위하여 LP타입으로 제작, 그동안 대기업의 슬림PC를 구매한 후 그래픽 카드 제원에 대한 목마름을 가지고 있던 유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조텍코리아의 신영미 마케터는 "드디어 조텍 지포스 GTX 750 Ti의 LP형이 한국에서 출시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맥스웰 아키텍쳐 기반으로 제작된 본 신제품은 성능도 향상 되었을 뿐만 아니라 소비전력도 최대 60w로 상당히 경제적이기 때문에 슬림PC 유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대학생과 함께 IT 컨텐츠를 만들어가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1기'를 모집 중에 있다. 조텍의 제품 체험은 물론, 실무 기획, 사회적 기업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의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신청서(www.zotackor.com/application_zotac.zip)를 다운 받아 작성해 메일(soljimaeng@zotac.com)로 접수를 받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