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한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제시하는 커세어(CORSAIR)의 PC 케이스 '카바이드 에어 240'(CARBIDE Air 24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 240은 커세어의 미들-레인지, 보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카바이드(CARBIDE)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White 색상과 Black 색상이 출시되었다.
에어 240은 각기 독립된 듀얼-챔버 설계를 통해 발열이 발생하는 부품과 발열이 적은 부품의 설치 공간을 분리하여 효과적인 시스템 쿨링 구조를 선보인 신개념 제품이다.
올해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를 통해 처음 일반에 공개되었던 에어 240은 이 전에 출시한 에어 540의 후속모델로, M-ATX 까지 지원하는 미니타워로 출시되었다.
상단과 전면에 120mm 팬 2개씩 장착할 수 있는 에어 240은 외부의 찬 공기를 다이렉트로 시스템을 쿨링 할 수 있어 뛰어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측면의 거대한 아크릴 윈도우 패널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쿨링, 튜닝뿐 아니라 외부 이물질 유입에도 신경을 썼다. 정면과 상단으로 이어지는 듯한 시스템 팬 그릴 안쪽에는 전용 먼지필터가 장착되어 있어 탈착 및 유지, 보수가 간편하다.
특히, 에어 240 은 기존 에어 540과 같은 디자인으로 배치할 수 있음은 물론, 제공되는 고무 발판을 측면에 장착하여 위쪽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는 등 기존 케이스와는 차별화된 사용성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케이스를 위치시킬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제공한다.
커세어의 신규 에어 240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베이션티뮤(www.tim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