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www.pcdirect.co.kr)는 글로벌 메모리 기업 ADATA SSD 론칭기념으로 하드웨어 커뮤니티 쿨엔조이 단독으로 한정수량 특가 이벤트를 9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가로 진행하는 ADATA SP900 SSD 모델은 SATA III 6Gb/s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으며, 7mm의 슬림한 두께로 최신형 노트북이나 울트라북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물론 3.5인치 가이드도 기본 제공되어 데스크탑 PC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샌드포스(SandForce)사의 최신 컨트롤러와 Synchronos NAND 플래시를 탑재한 SP900는 최대 555MB/s의 읽기와 535MB/s 쓰기 속도를 제공하며, 트림 명령(Trim) 지원으로 플래쉬 메모리에 저장된 데이터를 직접 삭제하고 사용하지 않은 공간을 시스템 쓰기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SSD의 전송 및 쓰기 성능이 향상되어 오래 써도 처음 같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피씨디렉트는 소비자 과실도 무상 서비스 해주는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도 동시에 실시한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관계자는 "한정수량 특가판매 및 AS정책이 합쳐져 상당히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는 조기 소진이 될 수 있으니 행사에 참여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특가 판매 시작과 동시에 구매에 나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당부의 말도 전했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하드웨어 IT커뮤니티 쿨엔조이(www.coolenjoy.net) 특가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