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코리아(대표 김경덕)는 서울도시가스그룹 계열 IT서비스 업체인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구경모)와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IT 제품의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델 코리아 사무실에서 가진 양사의 총판 계약 체결식에는 델 코리아 김경덕 대표, 남상봉 전무, 이주한 상무와 에스씨지솔루션즈 구경모 대표, 남성능 이사가 참여했다.
▲ (왼쪽부터) 에스씨지솔루션즈 남성능 이사, 구경모 대표, 델 코리아 김경덕 대표,
남상봉 전무, 이주한 상무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델 코리아는 기업용 IT 제품의 총판사를 추가 선정을 통해 채널을 통한 지속적인 시장 확대 전략을 드라이브할 수 있게 됐다. 에스씨지솔루션즈는 델 코리아와의 제휴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특히 x86서버 등 델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기업용 IT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시장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김경덕 델 코리아 대표는 "델은 장기적으로 채널 확대를 통해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면서, "특히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솔루션을 강화하고 종합적인 IT 업체로 변화하고 있는 델 코리아에게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하다. 국내 IT 시장에서 많은 경험을 보유한 에스씨지솔루션즈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구경모 에스씨지솔루션즈 대표는 "우리 회사는 컨설팅에서부터 서버, 네트워크, 시스템통합 등 풍부한 IT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방송과 통신 시장에 강점을 띠고 있다"며, "이번 델 코리아와의 제휴에 따라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충, 사업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