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는 ITX를 위한 품격있는 디자인을 갖춘 커세어(CORSAIR)의 미니타워 PC 케이스 신제품 '그라파이트(GRAPHITE) 380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라파이트 380T는 커세어 케이스 제품 중 수려한 곡선의 아름다움을 녹여낸 그라파이트(GRAPHITE)시리즈에 속하는 제품으로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출시되었다.
이 전에 출시한 그라파이트 760T와는 다른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리딩 엣지 처리된 독특한 모서리로 품격 있는 디자인의 미니타워 PC 케이스이다. 상단 I/O 패널의 디자인은 마치 자동차 내부를 연상시키는 버튼식 구조로 되어있어 디자인의 정점을 보여주었다.
또한, 전면에 기본 구성된 140mm LED 팬과 후면의 120mm 팬, 측면 및 전면의 넓은 에어 홀을 통하여 효율적인 공기 순환 구조를 선보였다. 거기에 기본 설치된 팬 컨트롤러를 통해 3단계로 쿨링팬 속도를 컨트롤 할 수 있으며, 팬 컨트롤러와 연계하여 전면의 LED도 팬 속도에 따라 밝기에 차이를 두어 점등된다.
사이드 패널 아크릴 윈도우 및 내부 LED 조명 설치로 부족할 수 있는 튜닝적인 요소에도 신경을 썼다. 특히, 내부 LED 조명의 경우 케이스 측면에 있는 스위치를 통하여 On/Off 시킬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사용이 가능한 특징을 갖췄다.
3.5인치 및 2.5인치 장착이 가능한 HDD 베이가 2개 제공되며, SSD 전용베이가 2개 제공되어 저장장치의 높은 확장성을 보이고 있으며, 각 부품 위치에 대한 효율적인 내부 설계를 통하여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미니타워지만 폭 넓은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커세어의 신규 그라파이트 380T 제품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