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삼성 SSD와 패키지로 공급하던 순도 100% 알루미늄의 GIGABYTE PURE STEEL USB 3.0 외장 SSD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하여 케이스 단독형 제품 'GIGABYTE PURE STEEL USB3.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GIGABYTE PURE STEEL USB3.0 외장 케이스는 SATA3와 USB3.0을 지원해 빠른 대용량 파일 전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윈도우8.1, Mac OS 등의 최신 운영체제 사용시 UASP(USB Attached SCSI Protocol) 기능이 활성화 되어 기존 USB3.0 보다 최대 70% 속도가 향상 되어 더 안정감 있고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한다.
표면에는 헤어라인(Hair line) 처리된 풀 알루미늄 바디와 인디케이터 LED 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세련된 디자인과 감촉을 제공한다. 특히, 냉각효과가 뛰어난 순도 100% 알루미늄 소재를 통해 뛰어난 방열 효과로 케이스는 물론 HDD와 데이터의 안전까지 책임 진다.
더불어 자체 에너지 효율 기능을 내장하여 에너지를 절약하고 하드디스크의 전력 사용량을 조절하여 에너지 소비량을 줄일 수 있으며, 초경량, 초슬림 디자인을 채택하여 110g의 무게와 1.35cm의 두께로 가볍고 세련된 휴대하기 쉬운 것도 장점이다.
GIGABYTE PURE STEEL USB3.0 외장 케이스는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1년간의 무상 A/S를 지원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