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키보드/마우스 공식 수입·유통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침체된 용산 오프라인 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9월 27일부터 3개월간 매주 토요일, 자사 유통제품의 오프라인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컴퓨터 및 관련제품 업계는 쇼핑의 주 무대가 기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대거 전향됨에 따라 상대적인 침체를 맞고 있다. 이에 컴포인트는 침체된 오프라인 시장을 활성화 하고자 기가바이트 주변기기의 오프라인 공식대리점이자 용산 선인상가의 터줏대감격인 ㈜제이테크와 함께 파격적인 가격의 경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용산 선인상가 21동 2층에 위치한 제이테크 매장 전경
매주 토요일 오후 불시에 진행되는 경매 이벤트에서는 기가바이트의 각종 인기 제품을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가격으로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경매 이벤트가 진행되는 장소는 용산 선인상가 21동 2층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기가바이트 주변기기는 지난 2009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지난 2014년 상반기에 국내 최대의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게이밍 마우스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기가바이트는 짧은 주기로 신제품을 내세우기 보다는 기존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반영하여 제품을 개량하는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3만 원 대 게이밍마우스 중에서는 경쟁제품이 없다고 평가될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6980X 모델의 경우가 대표적으로 기존 M6980 모델에 요구된 센서 업그레이드, 측면부 형태 변경을 통해 '사용자가 만족하는 제품'으로 재탄생 되었다.
한편, 기가바이트 키보드/마우스 공식수입사 ㈜컴포인트 이상효 차장과 공식대리점 ㈜제이테크 박상욱 차장은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즐거운 행사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를 기획하여 용산의 명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 경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포인트(www.compointsv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