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자사의 '지포스 GTX 660 수퍼라티브' 제품에 한 해, 가을맞이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
7월에 국내 출시된 최신 지포스 GTX 660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 660 수퍼라티브는 최상급을 의미하는 독일의 '수퍼라티브'(Superlativ)를 제품명으로 가져왔을 만큼 지포스 GTX 660 라인업 중 최상의 성능을 갖췄다.
엔비디아 GTX 660 GPU 칩셋 변경에 따른 신규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메인스트림급 제품이지만 SLI까지 지원해 사용자 성향에 따라 성능 향상도 가능하다. 조텍코리아는 10월 7일부터 조텍 지포스 GTX 660 수퍼라티브의 가격을 4% 인하해 판매한다.
조텍코리아 임태영 영업부 과장은 "가을을 맞이하여 조텍의 660 제품 구입 사용자의 가격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가격 인하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부담은 내리고 만족감은 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찾아 뵙는 조텍이 될 것"이고 말혔다.
이 외에도 조텍코리아는 조텍의 현존 최고의 성능을 지닌 조텍 지포스 GTX 970, 980 AMP! 오메가 에디션(Omega Edition) 및 익스트림 에디션(Extreme Edition)을 지난 10월 6일 국내에 첫 출시 했으며, 오늘 저녁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를 통해 일반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