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지난 10월 19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4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엔비디아의 전시 파트너로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14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엔비디아 스폰서존 부스에서 전시된 조텍의 제품은 조텍 지포스 GTX 760 Extreme Edition, GTX 970, 980 AMP! Omega, Extreme Edition이었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의 오버클럭 브랜드인 AMP! 시리즈인 조텍 지포스 GTX 970, 980 AMP! Omega, Extreme Edition은 현장에서 PC와의 연결을 통해 실제 작동되는 모습을 시연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던 LED 점등의 모습도 함께 볼 수 있어 방문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마지막 결승전이 열린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는 이른 시간부터 LoL 굿즈 구매와 이벤트 참여를 하기 위해 몰린 LoL팬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게다가, 엔비디아에서는 미녀 게이머와의 LoL 2:2 매치와 매드스텝의 댄스 공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기지 않았다. 특별히, 본격적인 경기 시작 전에는 LoL 월드 챔피언십을 위해 LoL 공식 테마송인 '워리어스'(Warriors)를 부른 세계적인 락밴드 '이매진 드레곤스'(Imagine Dragons)가 오프닝 공연을 진행하여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9월 18일부터 한달 간 긴 여정을 달려온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장에는 6만 4천여명의 LoL팬들이 몰렸으며, 삼성 화이트(Samsung White)가 로얄 클럽(Royal Club)을 3:1로 대승하며 '소환사의 컵'의 주인공이 됐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