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제조사 레이저(Razer)의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 http://www.waycos.co.kr/)가 완벽한 게이밍 마우스로 평가받고 있는 '레이저 타이판'(Razer Taipan)의 새로운 화이트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후 해외 많은 하드웨어 미디어에서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로 선정된 바 있는 타이판이 새롭게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선보인 것. 새로워진 8200dpi 4G 레이저 센서로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 성능과 함께 모든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도록 양손잡이용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레이저 타이판 게이밍 마우스는 새로운 4G 레이저 센서에 8200dpi를 지원하는 최고 수준의 스펙을 제공하고 있다. 타이판에 탑재된 4G 레이저 센서 시스템은 어떤 표면이라도 빠르게 감지할 수 있는 광학 센서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정확하고 빠른 트래킹이 가능하도록 8200dpi 센서로 구성되어 있다. 게이머의 다양한 움직임에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높이 인식 설정 기능도 제공된다.
사용자에게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적의 그립감과 클릭감을 제공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인 양손잡이용으로 개발 되었다. 오른손이나 왼손 사용자 모두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시에도 손의 피로도를 낮추어 주고 잦은 마우스 움직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양쪽 사이드패널에 미끄럼 방지 고무 패드를 갖추고 있다.
레이저 타이판 게이밍 마우스는 시냅스(Synapse) 2.0 전용 드라아버를 통해 게이머의 성향에 따라 마우스의 성능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개별 프로그램 지정이 가능한 9개 버튼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세팅을 전용 드라이버를 통해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dpi와 폴링 레이트 설정을 게임 환경에 적합하도록 X/Y 값도 개별적으로 세팅 가능하다. DPI는 100 ~ 8200 까지 감도 조절 가능하며, 폴링 레이트는 125/500/1000 폴링(polling) 으로 설정해 각 세팅 값을 5단계로 프로파일화하여 게임 환경 및 사용자 편의에 따라 마우스 상단 버튼으로 손쉽게 변경이 가능하다.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레이저 제품에 대해 마우스는 2년, 키보드와 오디오 제품군은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코스(razer.wayc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