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장치 전문 브랜드 아이락스(i-rocks, www.i-rocks.co.kr)가 안드로이드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방식의 '아이락스 G01 스마트 게임패드'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블루투스를 통해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비롯하여 iOS 계열의 아이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 이를 지원하는 게임을 터치가 아닌 마치 콘솔 게임을 이용하듯 더욱 직관적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게임패드이다. 특히 148mm까지 길이 조정이 가능해 스마트폰은 물론 태블릿PC도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아이락스 관계자는 "불편하고 화면방해가 심한 터치로 즐기던 게임을 이제 G01 게임패드를 통해 손맛까지 더한 진화된 게임 문화를 만들고자 아이락스는 G01 게임패드를 야심차게 준비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현재, 현재 G01 게임패드로는 고전 게임에서 최신 게임까지 안드로이드 게임 132여종, 아이폰 90여종이 공식적으로 지원되며,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아이락스 G01 스마트 게임패드는 10월 3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약 22% 할인된 34,900 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한정수량 출시 기념 이벤트가 계획되어있다. 정식 소비자가격은 4만 5천 원 으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락스(www.i-roc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