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10월 31일부터 기가바이트(GIGABYTE) 라데온 290/290X 시리즈 구입 시 AMD 대형 마우스 패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CN 아키텍쳐로 설계되고, DirectX 11.2 지원 및 기존의 HD보다 최대 4배 높은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이번 행사의 주인공 GIGABYTE 라데온 290/290X 그래픽 카드는 GIGABYTE사의 최고급 제품에만 적용되는 UDV(Ultra Durable VGA)를 통해 제품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높였고, 하드웨어 모니터링, Clock/Voltage 및 팬 스피드 세팅을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GIGABYTE OC GURU II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단순히 성능만 올린 제품이 아닌 기가바이트 라데온 290/290X 제품은 공기의 흐름을 개선한 ‘윈드포스(WINDFORCE) 450W’ 쿨링 솔루션과 ‘트라이앵글 쿨'(Triangle Cool) 기술, 그리고 80mm의 3개의 팬, 2중구조의 콤퍼짓 히트 파이프(Composite Heat Pipe)가 장착된 메탈 커버를 통하여 월등한 발열 제어 성능을 보여준다.
이번 사은행사는 1달간 GIGABYTE 공식 대리점을 통해 온라인, 오프라인 대상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은행사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