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분야 전문 기업인 한국 테라데이타는 가트너의 통합 마케팅 관리(Integrated Marketing Management, 이하IM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 기업에 재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테라데이타는 IMM 부문 4년 연속 리더 기업에 선정됐다.
가트너 보고서는 "통합 마케팅 관리(IMM)는 마케팅 에코시스템 전반에서 인력, 프로세스, 기술들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마케팅 전략이자, 프로세스 자동화 및 기술이다. 통합 마케팅 관리(IMM) 시장의 리더 기업들은 그들의 솔루션을 모든 마케팅 역할과 기능을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플랫폼으로 적용한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다. 리더 기업들은 광범위한 통합 마케팅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 바이어, 특히 CMO와 마케팅 중역들에게 필요한 비즈니스 제안을 성공적으로 제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테라데이타 마케팅 애플리케이션(Teradata Marketing Applications)의 다릴 맥도날드(Darryl McDonald) 사장은 "테라데이타는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를 통해 여러 기능들을 공격적으로 꾸준히 확장시킴으로써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을 통해 매출과 경쟁우위를 높이고자 최고의 글로벌 브랜드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가트너 통합 마케팅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테라데이타 웹사이트(applications.teradata.com/Gartner-Magic-Quadrant-IMM)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으며, 테라데이타 통합 마케팅 클라우드(Teradata Integrated Marketing Cloud)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teradata.com/Resources/Brochures/Teradata-Integrated-Marketing-Cloud/ LangType=1033&LangSelect=true)를 참고하면 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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