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커세어(CORSAIR)의 USB 제품 라인업인 보야저(Voyager) 시리즈의 신제품이자 작고 날렵한 외형으로 이동성과 활용성을 높인 '보야저 베가(VAGA)'를 공식 출시한다.
보야저 베가는 PC하드웨어 전문 브랜드인 커세어에서 선보이는 USB 드라이브 제품군 중 'ultra-compact, fast, and a perfect complement'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작은 사이즈의 USB 드라이브 제품이다.
보야저 베가는 USB 3.0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보다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위버전인 USB 2.0 주변기기와의 호환성도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PC뿐만 아니라, USB 메모리를 지원하는 카오디오, 네비게이션 등 모든 기기와의 폭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Ultra-compact의 컨셉을 살려 작고 날렵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열쇠고리에 장착할 수 있도록 키링 일체형으로 디자인되어 휴대성을 높였다.
커세어 보야저 베가는 16GB, 32GB, 64GB의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