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피씨팝 컴퍼니㈜(대표 안용모, www.pcpop.kr)의 고객지원센터가 11월 24일부터 분리·확장 이전 한다.
새롭게 이전하는 고객지원센터는 PC 주요 기기인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 모니터로 구분되어 각각의 담당자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후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또한 사후 지원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엔지니어 교육은 물론 서비스 교육을 강조하는 내실을 다지는 성장을 위해 꾸준하게 투자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확장 이전하는 피씨팝 컴퍼니의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고객지원센터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64길 17 원효로 2가 1층 1호이며, 모니터 고객지원센터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 20길 9 (한강로 2가, 용산 아이피아 4007~4009) 이다.
피씨팝 컴퍼니측은 이번 고객지원센터 확장 이전을 계기로 소비자 불편의 최소화는 물론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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