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커세어(CORSAIR)에서 새롭게 출범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 라입업의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 'H1500'을 출시한다. 돌비 가상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 더욱 뛰어난 몰입감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새롭게 선보인 H1500 은 이전 벤전스(VENGEANCE) 1500 모델과 기능 및 성능상은 동일하지만, 새로운 컨셉에 맞추어 전체 디자인 및 패키징이 리모델링 되었다. 이전 모델인 벤전스 1500과는 달리 커세어 게이밍의 상징 색이라고 할 수 있는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H1500은 TYPE A USB 커넥터로 연결되는 게이밍 헤드셋으로 돌비 가상 7.1 서라운드를 통해 정확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게임 및 멀티미디어로 사용할 때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연성을 띈 마이크 소재를 통해 자유롭게 안팎으로 구부려서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하며, 자체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목소리를 아군에게 전달 할 수 있어 게임 중 어떠한 상황에서도 게이머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발포 형태의 이어패드와 메모리 폼 소재의 헤드 밴드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의 특징 상 장시간 착용에도 두부의 압박감이 최소화 되도록 하였다. 또한, 헤드밴드의 사이즈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전한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헤드셋 H1500 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