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는 2014년 하반기 출시된 이래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 970, 980 AMP! 익스트림 에디션(Extreme Edition)을 이번주부터 입고량을 2배 늘려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제원의 최신 게임 플레이는 물론 4K의 Ultra HD 화질도 즐길 수 있는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 970, 980 AMP! 익스트림 에디션은 2,048개의 쿠다 코어로 1,291MHz의 베이스 클럭과 7,200 MHz의 메모리 클럭을 자랑하는 조텍 최고 제원을 갖춘 오버클럭 시리즈다.
또한 만족스런 화려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국내 출시가를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대에 형성하여 놀라운 가성비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그래픽카드이다. 특히나, PC매니아를 고려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백플레이트, LED 등은 '크라이시스의 나노슈트'를 연상시켜 개인 PC의 고급스러운 멋을 더해준다.
조텍코리아는 이번 국내 유통량을 확장해 제품을 원하는 사용자가 구입할 수 있도록 11월 26일을 시작으로 이전 입고량의 2배인 100여대를 배포한다.
추가로, 이번 기회에 조텍의 제품을 구매를 하면 유비소프트사의 최신 대작 게임인 '더 크루'(The Crew), '파크라이4'(Far Cry 4),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Assassin's Creed Unity) 중 1개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Pick Your Path'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조텍코리아 박성근 이사는 "조텍의 신제품을 구입하려는 사용자의 문의가 온/오프라인 상으로 많아 입고량을 2배로 늘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엄선된 조텍의 제품들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해 드리도록 더욱 노력하는 조텍코리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조텍코리아는 엔비디아 테그라 K1 칩셋을 적용한 고성능 게이밍 태블릿인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NVIDIA SHIELD Tablet)의 국내 단독 유통사로 활동하게 되었으며, 11월 26일부터 태블릿과 정품 커버, 무선 컨트롤러를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예약 판매 진행 예정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