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대표 강호석, www.daotech.co.kr)가 미니 ITX 규격의 초소형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다오테크 Alu-400i'의 기능 강화 버전을 출시한다.
미니 ITX PC의 대중화를 목표로 개발된 다오테크 Alu-400i 시리즈는 65 x 235 x 200mm(폭 x 깊이 x 높이)의 작은 크기로 어디에나 둘 수 있는 초소형 제품. 일반적인 거치 형태로 쓸 수 있다. 또 모니터 후면의 VESA 홀에 고정도 가능해 공간 활용성이 무궁무진하다. 다양한 활용법과 함께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 또한 장점으로 부담 없이 초소형 PC를 꾸밀 수 있어 미니 ITX 제품 중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이 출시되는 '다오테크 Alu-400i USB 3.0' 버전은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해 USB 3.0 포트를 기본 구성으로 갖췄다. USB 3.0이 대중화되는 추세에 맞춰 이를 기본 포함하여 미니 ITX PC에서도 더욱 편리하고 빠른 사용 환경을 맛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오는 기능이 향상된 다오테크 Alu-400i USB 3.0의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는 소비자가에서 35% 할인 된 21,500원의 파격가에 진행되며, 11월 27일부터 인터넷 쇼핑몰 '아이텐츠'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한정 수량 100대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