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10W로 구동되는 초소형 올인원(CPU, 메모리, 저장장치, 무선 네트워크 기본 탑재) ECS 리바 와이파이(LIVA WiFi) 미니 PC-Kit의 출시를 기념해 12월 5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용산 선인상가 입구에서 'ECS 리바 체험 로드쇼'를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선보인 ECS 리바 와이파이 미니 PC-Kit는 초소형 PCB에 다양한 부품을 기본적으로 갖춰 별도의 추가 비용발생 없이 쉽고 편리하게 PC를 만들 수 있다. ECS 리바 와이파이에는 인텔의 최신 초-저전력 베이트레일 N2806(듀얼 코어/1.6Ghz/TDP 4.5W)와 eMMC 플래쉬 메모리 (64GB/32GB)를 온-보드 설계로 제공하며, 저장공간에 대한 비용부담을 줄이고 저전력을 기술을 기반으로 팬-리스(무-소음, 무-진동) 냉각 솔루션을 통해 정숙한 사용이 가능하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ECS 리바 와이파이 체험 로드쇼에서는 리바 와이파이 미니 PC-Kit 구동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확인하고 구동도 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구축된다. 그리고 룰렛 다트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여 우승자에게는 ECS 리바 와이파이 미니 PC-Kit와 ECS 메인보드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ECS 메인보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12월 5일 용산 선인상가 입구에서 진행되는 ECS 리바 와이파이 체험 로드쇼에서 10W로 구동되는 초소형 ECS 리바 와이파이를 직접 만져보고 조립도 해보는 다양한 볼거리와 게임 이벤트를 준비하여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즐거움과 신제품에 대한 재미도 전달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