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1,680만 가지의 백라이트 지정으로 자유로운 튜닝을 지원하고 최대 8,200 DPI 레이저 센서로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주는 커세어 게이밍(CORSAIR GAMING)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CORSAIR GAMING M65 RGB Black'을 출시한다.
M65 RGB Black은 RGB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마우스의 앞 부분, DPI, CORSAIR GAMING 로고의 색상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THREE-ZONE BACKLIGHTING'이 특징이다. 총 1,680만 가지의 백라이트 색상을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색상으로 지정하여 표현할 수 있으며, LED 색상을 변경하거나 밝기조절이 가능해 사용자마자 다양한 컨셉의 프로필을 만들 수 있다.
RGB 기능 뿐만 아니라 게이밍 마우스답게 게임을 위한 스펙도 탄탄하다. 최대 8,200 DPI의 정말한 레이저 센서를 통하여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 능력을 갖췄다. 최대 8,200 DPI를 50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해 MMORPG, FPS, AOS 등의 장르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최적화된 DPI 세팅으로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마우스 옆면의 스나이퍼 버튼을 이용해 FPS 장르의 게임 플레이 시 순간적으로 마우스의 DPI를 낮추어 멀리 있는 상대를 보다 정교하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게이밍 마우스에서 빠져서는 안되는 매크로 기능도 지원한다. 마우스의 각 버튼에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8개의 개별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을 통한 설정으로 연속적인 반복 액션을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M65 RGB의 하단에는 3개의 무게추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마우스 무게를 조절할 수 있도록 하였다.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 마우스 M65 RGB Black 제품은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