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KC자율안전인증 획득과 오토팬 컨트롤러 냉각팬을 갖춘 mATX 타입의 파워서플라이 'PS-4500M'을 출시했다.
스카이디지탈의 'PS-4500M'은 KC자율안전인증 획득과 고품질 콘덴서를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과 정격출력을 신뢰할 수 있으며, 오토팬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있어 내부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쿨링팬 속도를 조절해 가장 효율적인 냉각을 지원한다. 제품 내부는 듀얼 포워드 컨버터 트랜스포머와 AC입력 노이즈를 차단하는 전자파 노이즈 차단용 EMI필터 등 RoHs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 품질의 부품으로 설계되었다.
안전장치는 과전압과 과부하, 과전류, 단락(쇼트) 보호회로가 내장되어 있어, PC의 고장이나 파워서플라이 내부 이상 발생시, 보호회로가 작동하여 더 이상의 시스템 손상을 방지한다. mATX타입의 파워서플라이로 슬림형 PC케이스나 HTPC에 설치할 수 있다. 케이블은 최신 mATX 메인보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 20+4커넥터와 CPU보조전원 4핀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쓰임새가 많은 SATA 커넥터와 IDE 4핀 커넥터는 각각 3개를 지원한다.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PS-4500M은 보급형에선 찾아보기 힘든 오토팬 컨트롤러가 탑재된 가성비가 뛰어난 실속형 제품"이라며, "회사에서 사무용 슬림PC나 가정에서 거실용 HTPC의 파워서플라이를 찾는 사용자에게 좋은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