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지난1월 16일 종로의 한 뷔페에서 진행된 IT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들과 함께한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의 해단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생산하는데 흥미가 있는 선발된 18명의 대학생들이 지난 8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반 동안 활동을 진행했다. 개인별, 팀별 미션을 진행하며 일반인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IT 컨텐츠 제작과 조텍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온 오프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펼치며 대내외적으로 조텍코리아의 서포터즈로 수행했다.
해단식은 긴 시간 동안 함께 해줌에 감사하는 의미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뷔페에서 진행됐다. 이 날 베스트 서포터즈 3인에게는 조텍 ZBOX CA320 베어본이 증정되었으며, 나머지 서포터즈 전원에게도 상품권이 지급됐다.
베스트 서포터즈상 수상자인 김철우 학생은 "지방에서 지원하여 선발 시 긴가민가 했었는데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쁩다. 함께 해준 팀원 분들에게 이 영광을 돌린다"고 전했다.
해단식을 마치며,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 이사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조텍코리아와 함께하면서 온라인상에서, 또는 현장에서 열심히 서포트 해줌에 감사드린다"며 "시작한 인연의 끈을 서로 놓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계를 이어가며, 함께 행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