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뷰소닉의 국내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가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뷰소닉 모니터 구입 사용자 중 제품의 사용기를 등록하는 이들에게 현금 3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뷰소닉 모니터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컴포인트를 통해 유통되는 제품 전 모델에 해당하며, 종전 진행 중인 백팩 증정 이벤트와 함께 중복 지급된다.
2월 중 구입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월말에 구입하여 사용기를 등록할 시간적 여유가 없는 고객을 고려, 사용기 등록 및 접수 시한은 3월 7일까지로 진행된다.
제품 사용기 등록을 통해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만, 제공하는 금액이 3만 원에 달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일부에서는 이를 두고 '현질' 이라며 과열 경쟁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제품을 구입하는 실제 사용자에게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판단은 소비자의 몫' 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컴포인트 이상효 차장은 "간혹 캐시백 이벤트가 캐시백 포인트 지급인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 고객 계좌로 현금을 이체하는 방식이며 혜택이 크게 제공되는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