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가 신학기를 맞아 2월 27일까지 필립스 모니터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2월 4일부터 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대상 모델을 구입 후 제품등록 및 사용기 작성을 마친 사용자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신세계 상품권, USB 메모리, U-보드, 알파스캔 기프트박스 등의 사은품을 무상 증정하거나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우선 보더리스 디자인과 탄탄한 스펙으로 필립스의 스테디셀러가 된 274E5Q, 244E5Q, 234E5Q는 듀얼 및 트리플 모니터 구성을 계획하는 사용자를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1대 구매 시에는 5만 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1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대 구매 시에는 기프트박스 1개를 무상 증정하고, 3대를 구입하면 기프트박스 1개와 블루투스 스피커 1개를 무상 증정한다.
또한 다른 모니터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앰비글로우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에게 호평을 받아온 필립스 278C4Q는 8G용량의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출시부터 화제몰이를 하며 품절사태를 빚었던 필립스의 40인치 대형 UHD 모니터 4065UC 사용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무상 증정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필립스 모니터를 구매하는 모든 기업에게는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보조 충전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제품 구매 후 알파스캔 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하면 서비스 기간 연장과 함께 필요한 케이블 등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