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컴팩트 하지만 최고 스펙으로 중무장한 게이밍 메인보드GA-X99M-Gaming 5를 출시하였다.
기가바이트 X99M-Gaming 5 메인보드의 출시에 따라, 게이밍 메인보드는 더 이상 무겁거나 비싸지 않고 컴팩트한 부피에 강력한 성능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기가바이트 AMP-UP Audio 기술을 탑재하고 SATA-Express 및 2개의 M.2 포트 등 고속 전송 기능을 통합, Qualcomm Atheros사의 킬러(Killer) 기가비트 랜 프로세서를 내장하여 끊어지거나 지연되지 않는 최고의 온라인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고화질 및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가바이트 X99M-Gaming 5 메인보드는 2개의 PCI-E x16 Gen. 3 포트를 내장하고 2-way 크로스파이어(CrossFire) 및 SLI 등 최첨단 듀얼 그래픽카드를 지원한다. 강력한 성능을 지닌 듀얼 그래픽카드는 3D 게임의 고화질 성능에 대한 니즈가 큰 조립 PC에 대응할 수 있게 해준다.
기가바이트 X99시리즈 메인보드는 새로운 방열판 디자인을 채용함으로써 전원관리장치 및 칩셋 등 메인보드의 주요 컴포넌트의 방열 성능을 최대화하고 있으며, 메인보드 전원공급 구역의 방열 성능을 특화시켜 PC가 익스트림한 고부하 상태에 있거나 익스트림한 주파수 운영 중인 상태에 있어도 저온 및 고성능 및 안전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거기다 4세대 전원공급 모듈 콘트롤러와 3세대 PowelRstage 칩셋 등 업계를 선도하는 IR 전체 디지털 전원부에 사용된 컴포넌트는 메인보드의 각 핵심적인 컴포넌트가 필요하는 전력을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공급하고 신세대 Intel Core i7 익스트림 에디션 프로세서의 최고성능을 최대한 구현시켜준다.
새로운 LGA 2011-v3 기반의 Intel Core i7 프로세서는 최초로 8 코어 데스크탑CPU이며, 차세대 22nm CPU는 더욱 강력한 성능과 에너지 효율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40 PCe Gen.3 래인을 통한 고사양의그래픽을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의 그래픽 성능은 최대 320 Gb/s 속도를 지원하여, 게이머나 고해상도 디자인 작업을 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Intel Core i7 Extreme 에디션 CPU는 8코어(16스레드) 멀티테스킹 프로세서, 더 높은 주파수, 더 큰 캐쉬를 지원하여 오버클러킹이 가능한 익스트림 에디션CPU를 통하여 보다 많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www.pcdirec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