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AORUS(어로스)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마그네틱 방식의 숫자 키패드를 자유롭게 탈부착해 게임은 물론 일상의 사무용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분리형 기계식 매크로 게이밍 키보드 '어로스 K7'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어로스 K7 키보드는 일반적인 104/106키 배열의 본체에 숫자키패드를 분리가능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으로 풀배열 타입과 텐키리스 타입으로 사용자의 작업환경에 맞게 변형시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게이밍 환경에 최적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체리 MX 적축 스위치가 탑재되어 신뢰성도 높혔다.
분리가능한 키패드를 키보드 좌/우측 어느쪽에나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고 또는 완전 분리해 사용이 가능하는 등 넓은 마우스 이동공간을 원하는 게이머와 통상적인 컴퓨터 사용환경을 원하는 일반사용자 모두를 충족시킨다.
특히, 자석으로 유도되는 탈부착 접속 방식을 통해 케이블 연결의 거추장스러움을 피하면서도 정확하고 편리한 접속이 가능하다. 더불어 복잡한 동작을 한번에 입력해주는 매크로 기능을 키패드에 내장하여 키패드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컴포인트는 어로스 K7 출시를 기념해 옥션에서 기획전(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 txtMD=07BB036572)을 진행한다. 통해 구입하면 1만 7천 원 상당의 정품 어로스 P3 마우스패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포인트(compoint-gaming.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