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케이스 및 주변 기기 전문 업체 ㈜브라보텍(www.bravotec.co.kr)은 가격대비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자사 인기 제품 GAMER STORM 시리즈 수랭쿨러 Deepcool MAELSTROM 120/240 제품의 개선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튜브의 재질이 기존 플라스틱에서 부드러운 고무로 개선되었다. 다양한 상황에서도 튜브가 더욱 유연하게 움직여 MAELSTROM 제품 설치를 용이하게 해준다.
MAELSTROM 120/240 수랭 쿨러는 추가 관리가 필요 없는 일체형 수랭 쿨러로 120/240mm의 라디에이터와 순도 100% 구리 베이스로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갖췄다. 워터블록은 은은한 화이트 LED의 브레스 모드로 워터블록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이를 통해 케이스 내부의 시각적인 튜닝효과까지 까지 얻을 수 있다.
또한, 견고하게 제작된 펌프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베어링이 적용되어 120,000시간의 수명과 가열된 냉각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라디에이터로 전달해 준다고. 더불어 0.2mm 두께의 구리 베이스가 래핑/적용되어 코어의 발열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식혀준다.
호스는 안티 밴딩 강화 FEP 튜브의 플랫 크러쉬 저항으로 누수 문제 또한 원천적으로 차단해 시스템의 안전성과 높은 쿨링 효율도 갖췄다.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는 워터블록으로 부터 전달된 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쿨링팬을 장착하여 쿨링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쿨링팬은 PWM(펄스폭변조) 기능이 포함된 120mm 러버팬으로 FDB(유체동압)베어링이 사용되어 제품의 수명과 강력한 풍량에도 정숙함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그간 소비자들이 지적하던 불편함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제품 개선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불편해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 개선으로 인한 별도의 모델명 변동은 없으며, 모든 MAELSTROM 모델이 2월 10일부터 개선된 제품으로 출고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