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하드웨어 전문 기업 잘만테크㈜(www.zalman.co.kr)가 민족대명절 설과 함께 자사 고급형 700W 80Plus Bronze 파워서플라이 모델인 ZM700-GV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0Plus 표준 모델인 ZM700-GLX 구매시 전원에게 80Plus 브론즈 모델인 ZM700-GV 로 업그레이드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의 재고 소진후에는 자동으로 종료될 예정이다. 700W 80PLUS 브론즈 등급의 제품을 7만 원 대라는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잘만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잘만테크의 파워서플라이는 국내 최초로 자율안전인증을 획득(모델명 ZM500-LE)하는 등 안정적이면서도 뛰어난 가격대 성능비가 특징"이라며, "자사 파워서플라이 전 제품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트렌디하고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인식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함은 물론 잘만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잘만테크는 주력 사업군인 CPU 쿨러 외에도 케이스, 파워서플라이 사업에서 뛰어난 경쟁력과 퀄리티로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급형 파워 제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잘만테크㈜(www.zalm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