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 유통 업체 (주)다빈치 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정만희)이 레이저와 옵티컬 듀얼 센서를 적용, 레이저 모드·옵티컬 모드·듀얼 모드(HDST) 등 게임 및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최적화해 사용할 수 있는 HDST™ 특허 기술이 접목된 게이밍 마우스 에픽기어(EPIC GEAR) 메두사(MEDUZA) HDST™를 출시했다.
레이저와 옵티컬의 듀얼 센서가 작용된 메두사 HDST 마우스는 에픽기어만의 특허 기술인 HDST™ 모드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높은 DPI, 가속, fps 게임의 스킵현상 최소화, 다양한 표면과의 우수환 호환성을 가진 ▲레이저 모드와 커서 렉 및 떨림 현상이 없는 안정성 높은 컨트롤이 가능한 ▲옵티컬 모드가 제공되며, 여기에 더해 옵티컬 센서와 레이저 센서를 동시에 사용해 두 센서의 장점을 모아 한층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한 '제 3의 하이브리드 모드'인 ▲HDST™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각 센서 3가지 모드(레이저/옵티컬/HDST™)별로 별도의 DPI 값을 4단계로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5가지의 매크로를 변경할 수 있어 게임 중 상황에 따라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또한 선택한 프로필은 5가지의 휠 스크롤 LED 컬러로 쉽게 구분 및 확인이 가능하다.
|
▲ 자료제공 : 다빈치 인터내셔널
또한, 개발 단계부터 프로게이머를 영입하여 제품 디자인 선정 및 테스트를 진행, 뛰어난 그립감과 버튼 디자인, 그리고 사이드 패널의 유선형 굴곡 등 게이머가 만족할 만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여기에 더해 미끄러짐 없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소프트 터치 바디 마감, 뛰어난 내구성을 검증받은 옴론 스위치, Ultra-swift PTFE feet를 적용한 뛰어난 슬라이딩 감각 등을 갖추고 있다.
▲ 자료제공 : 다빈치 인터내셔널
한국 공식 유통사 (주)다빈치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게임 장르 별 및 상용자 선호도 별 레이저 모드, 옵티컬 모드, HDST 모드 등 특허받은 에픽기어만의 HDST™ 기술과 더불어, 특히 장시간 사용시 전체적인 편안한 그립감과 장시간 사용시에도 피로도가 낮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화려한 디자인 속에서 마우스의 본질에 집중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HDST 특허 기술이 접목된 에픽기어 메두사 HDST™ 마우스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