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바이트 공식 수입유통사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4GB 메모리가 장착된 GIGABYTE 지포스 GTX 960 SOC D5 4GB G1게이밍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4GB 메모리를 장착하여 고해상도 작업에 유리한 GIGABYTE 지포스 GTX 960 G1게이밍은 GPU Gauntlet™(GPU 선별과정)을 통과한 칩셋에 슈퍼 오버클럭을 적용시켰고, NVIDIA Maxwell 아키텍쳐를 사용하여 뛰어난 전력 효율과 높은 성능을 가지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성능의 향상을 이루는 것과 동시에 GIGABYTE가 자랑하는 UDV 디자인 그리고 GPU Boost 2.0기반으로 전력을 관리하도록 설계되어 고품질 그래픽 작업 시에도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GIGABYTE 지포스 GTX 960 SOC D5 4GB G1게이밍 제품은 Direct 히트파이프 Touch및 이중구조(복합식) 히트파이프가 적용된 '차세대 WINDFORCE 메탈 쿨러'가 장착되었다. 이 쿨러는 차가운 공기를 광폭 히트싱크에 더욱 원활히 전달 시킬 수 있도록 쿨링팬 디자인이 개선되었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후면 메탈 백 플레이트와 측면에 WINDFORCE LED 를 장착 하였다.
또한, 특정 온도까지 팬이 정지하는 GIGABYTE STOP & SPIN' 기술이 추가로 적용되어 "WINDFORCE 메탈 쿨러"의 성능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 외에도 다중 작업 및 실감나는 게이밍을 위해 'GIGABYTE FLEX DISPLAY'기술을 지원하며, 듀얼링크 DVI-I, DVI-D 단자와 HDMI 단자, 디스플레이 포트 4개등 총 6개의 단자를 탑재하여 확장성 또한 뛰어나다.
신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이 보증된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