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하이엔드 PC 구성을 위해 커세어(CORSAIR)의 노하우가 집약된 미들타워 PC 케이스 카바이드(CARBIDE)시리즈의 100R Window EDITION을 공식 출시했다.
카바이드 100R Window는 커세어 전체 케이스 라인업 중에서도 엔트리급에 속한다. 엔트리급에 속하지만 하이엔드 PC구성을 위해 커세어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PC 케이스로 뛰어난 확장성과 강력한 쿨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튜닝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썼다. 100R Window 사이드 패널은 투명한 아크릴 윈도우로 되어있어 내부의 역동적인 PC 환경을 보여주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튜닝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쿨링 부분은 후면에 120mm팬을 기본 제공하며, 전면에는 120mm 규격의 시스템 팬뿐만 아니라 140mm 규격의 대형 팬을 장착할 수 있으며, 상단에는 추가로 120mm 2개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효과적인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온보드 형태의 USB3.0포트를 지원하고 2개의 5.25"베이, 4개의 3.5", 2.5" 공용 베이, 7개의 PCI 확장 슬롯을 기본 제공한다. 여기에 최장 414mm 길이의 고성능 VGA 역시 장착이 가능하여 고사양 시스템 구성에도 문제가 없도록 탄탄한 기본 구성을 갖추고 있다.
커세어 카바이드 100R Window EDITION은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