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지사장 마에다 히로시, www.brother-korea.com)가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rotherkorea)을 개설하고 오는 1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더는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소개와 함께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한 층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하는 '브라더 응원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브라더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하고 하단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뒤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던킨 도너츠와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이다.
더불어 브라더는 오는 20일까지 브라더 공식 서포터즈 '브로페셔널'(BROfessional) 2기 모집을 진행한다. 지원은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브라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ro_bick)에 연결된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3개월 간 홍보 컨텐츠 제작, 제품 리뷰, 행사 홍보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서포터즈에게는 브라더 제품 및 소모품, 소정의 상품권이 지원되며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포상도 제공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이번에 오픈 한 공식 페이스북은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이고 깊이 있게 소통하기 위한 창구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비롯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최선의 서비스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