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리모콘 대응 모니터는 물론 TV, 셋톱박스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딴트공 매직리모콘을 출시한다.
딴트공 매직리모콘은 IT전문 리뷰어인 딴트공(필명)의 제안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모니터의 OSD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이다.
딴트공 매직리모콘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제작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라운드 디자인을 채택해 그립감이 좋고 와사비망고 모니터 OSD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TV, 셋톱박스의 기능키를 겹치지 않게 배치해 중복키 사용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없없다.
한 번만 입력하면 지속적으로 해당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하며, LG, 삼성 TV설정이 가능하며 시중에 출시된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한 12종의 지역케이블 셋톱박스도 대응된다.
딴트공 매직 리모콘을 기획한 IT전문 리뷰어 딴트공은 "매직 리모콘은 그동안 번들로 제공되는 리모콘의 직관성을 높이고 다양한 리모콘 기능을 통합해 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에 모니터 전문업체인 와사비망고에 제안해 출시된 제품이다. IT에 관심 있는 전문 리뷰어의 입장보다는 일반적인 소비자 입장에서 꼼꼼히 쓰임새를 체크해 제안했고 와사비망고에서 해당 부분을 받아들여 제작한 만큼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와사비망고 홈페이지(www.wasabimang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