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게임은 웹게임 '마천기'의 신규 서버 '권토중래'를 새롭게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천기는 설치 프로그램 없이 어디서나 쉽게 접속할 수 있는 웹 RPG로, 캐릭터 육성을 통해 세상을 멸망으로 이끄는 태고마존을 물리치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의 세계관은 '수선세계'로 신선과 요괴, 신수와 반인반수 등의 종족이 등장하며 광전, 능운, 엽명, 천현 중 유저가 속하게 되어 각각의 능력을 부여받기도 하지만 동시에 다른 세력을 견제하고 세력을 위해 몸바쳐 싸워야 하는 숙명을 가지고 문제와 적들을 극복해나가야 하는 것이다. 또한 여느 웹게임과 구분되는 특유의 색채와 분위기의 그래픽도 장점이다.
조은게임의 유병현 대표는 "이번 신서버 오픈에 맞춰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새롭게 시작한다는 의미로 '새로운 탄생'이라고 게임 부제를 정했다"라며,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게임 서비스를 강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은게임은 이와 함께 신규 유저들에게는 초보자 패키지를 전원에게 증정하며, 게임내에서 10여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홈페이지의 마천기 회원중 이벤트 공지 없이 추첨을 통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천기' 공식 홈페이지(www.machungi.co.kr)와 네이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영 기자 goora@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