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죠이(대표 조호진)의 컴퓨터 전문 쇼핑몰인 조이젠(www.joyzen.co.kr)이 고객과 함께 만드는 수익 공유형 '주주피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이젠의 '주주피씨'는 소비자가 직접 견적을 낸 조립PC를 상품으로 등록, 해당 PC가 판매될 때 마다 일정 수익을 공유하는 구조이다. 소비자가 등록을 요청한 견적은 담당MD의 철저한 검수를 통해 문제가 없을 시 쇼핑몰에 정식 등록, 판매가 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고.
주주피씨 등록방법은 견적을 내고 '이런 견적 어때요 '에 등록하면 담당 MD가 검수하여 등록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가 만든 주주피씨가 판매된 경우 처음 1대를 제외한 두 번째 부터 각 5,000 원 씩 적립되며, 적립된 수익금은 5만 원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 적립된 내용은 마이 조이젠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조이젠은 이달 15일까지 주주피씨 견적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이젠의 주주피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joyzen.net/customer/faq_juju.html
에서, 주주피씨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www.joyzen.net/planShop/index.php?seq=5864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