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 www.alphascan.co.kr)는 16:9 비율의 25형 모니터 신제품 ‘알파스캔 aoc 2579 IPS MHL 16:9’ 출시 기념으로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 200명에게 6%의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대형 마우스 장패드를 무상 증정한다.
2579 IPS MHL은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으로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을 전하면서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줄여줄 수 있다. 또한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또한, 최신 AH-IPS 패널이 적용되어 색재현율, 응답속도, 에너지 효율 측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 왜곡없는 원색 그대로의 색상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HDMI 단자 2개, MHL 단자 2개와 D-sub 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7가지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하는 Screen+,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마우스로 할 수 있는 i-Menu 등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기본 제공된다.
알파스캔 마케팅 담당자는 "2579는 알파스캔의 베스트셀러인 2777, 2477과 패밀리 라인업의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께서 알파스캔의 신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출시와 동시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