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에픽기어(EPIC GEAR)의 프로게임단 팀 에픽기어 프로핏과 팀 에픽기어 슈퍼노바 양팀 체제로 후원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지난 27일 오후 1시에 용산이스타디움에서 열린 워게이밍(Wargaming)사의 월드오브탱크(World of Tanks)의 정규리그인 'WGL APAC-KR 시즌1 골드시리즈 1주차 2경기에서 제닉스를 5:3으로 제압하고 승자전에 올라가면서, 성공적인 팀 체제 개편을 알리며 화려하게 시작을 알렸다.
기존 프로핏 팀원들은 적극적인 팀 어필과 강한 자신감으로 후원사인 (주)다빈치인터내셔널과 에픽기어의 본사인 게일(GEIL)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으며, 이를 통해 본사와 유통사는 적극적인후원에 대해 뜻을 알리며 시작이 됐다.
월드 오브 탱크 프로게임단 팀 에픽기어 프로핏은 현재 골드리그 1주차 경기 승리로 1경기 승자인 콩두컴퍼니와 승자전에서 맞붙게 되었으며, 2팀인 팀 에픽기어 슈퍼노바 팀역시 실버리그 2위로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골드리그 진출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
주장 한우성 선수는 두팀이 모두 멋지게 활약 할 수 있게 도와준 에픽기어에게 감사 드린다며, 이제 첫발을 내딛는 만큼 열심히 노력한 결과와 더불어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브론즈 리그, 실버 리그는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TV 및 트위치TV에서 방영하며 골드리그 생방송은 6월 27일부터 6주에 걸쳐 용산 e-스타디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팀 에픽기어 프로핏과 에픽기어 슈퍼노바 팀은 대표 상품 HDST 기능탑재 모델 마우스 아누라(ANURA)와 메두사(MEDUZA), 컴퍼지트 마우스 패드, 서노러즈 SE 7.1 게이밍 헤드셋을 사용 중이다.
김종렬 기자 obtain07@noteforum.co.kr
[디지털 모바일 IT 전문 정보 - 노트포럼]
Copyrights ⓒ 노트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